jehyun-sung-6U5AEmQIajg-unsplash.jpg

예수님이 주인 되시는 우리 공동체는,

주 안에서 하나 되어 그 분의 사역을 감당해 나갈 것입니다.

주 안에서 한 마음을 품고 나아가는 우리교회는

1. 하나님을 섬기는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주일날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우리 영혼이 다시 살아납니다.

예배에 온 힘을 쏟을 때 주님은 기뻐하 십니다. 우리 교회는 말씀과 찬양이 살아있는 교회입니다.

2. 지체들을 끌어안는 하나되는 공동체입니다.

교회의 진정한 힘은 공동체의 하나 됨에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어도 서로 한 뜻한 마음을 품지 못하면, 주님의 일을 온전히 감당할 수가 없습니다. 연약한 지체를 사랑으로 이해하고 품으며, 서로 격려하며 세워주는 모습을 통해, 교회공동체가 든든히 서 갈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주안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지체를 이루는 서로 사랑하는 공동체입니다.

3. 지역 사회를 섬기는 봉사하는 공동체입니다.

하나님은 나만의 하나님이 아닌 우리 모두의 하나님이십니다.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진정한 경건이요 거룩입니다. 비록 우리의 환경이나 여건이 충분하지 못해도 내 주위 사람들을 돕고 섬길 때, 내 자신이 살아나고 교회의 순수성과 건전성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를 섬기는 것이 곧 나를 살리는 길입니다.

4. 세계 복음화에 앞장서는 선교하는 공동체입니다.

선교는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모든 일에 결정판입니다. 예배가 살아있어 하나님을 정으로 섬기는 사람들은, 복음을 들고 밖으로 나아가 선교하게 됩니다. 모두가 하나 되어 하나님큰 능력을 발휘하는 교회는 바로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삶의 의미와 목표를 잃어버린 내 주위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처럼 값진 일은 세상에 또 없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는, 미래의 주역을 키워나가며 나 스스로가

또한 하나님 나라의 주역이 되는 배움의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